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벤다졸 (구충제) 비염, 무좀, 포진, 피부질환 개선 사례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12:35

    댓글 모음

    알벤다졸 복용중 여러 호전 반응이 있었지만 제가 많이 피곤하면 입술에 생기는 포진이 물집은 안생기고 막비로 딱지가 앉고 이틀만에 딱지가 떨어지면서 치유가 되더군요.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디스토시드 처방안해줘요 민물회를 이번달만몇번먹었다고 사정해도 안해줍니다 미친것들! 약국에 재고가 아애 없답니다 미친것들은 처방해본적도 업고 약국은약팔아본적도없답니다

     

     

    내과가시면 처방해줍니다 건보해서 7500원 그리고 약국가시면 그구충제가 없어요 그게 수요가 없어 비치하지않아서 인데 하루이틀에 주문해서 줍니다 열받지마시고 해보세요 

     

     

     

     

    디스토시드,처방 잘 안 해주려 합니다 처방은 받았지만, 제 몸에는넘 부작용이 심한거 같아 이틀치 처방 받았지만 하루치만 먹었어요.

     

    제조사,신풍제약 약명.디스토시드1정(600mg) 이틀치 21정(12.600mg) 하루 복용량10.5정(6300mg) 한끼 식후 복용량3.5정(2100mg) 몸무게.(87kg) 알벤의 복용지침 하루1정(400mg)과 단순 비교하면 알벤 15.7정(6300mg)을 하루에 먹는 셈 (16배) 그 만큼 흡층은 일반 기생충과 다르게 강력한 약을 복용해야 박멸 가능한가봐요.

    동네 약국3곳과 대형약국1곳 방문했지만 모두 없다 하더라구요. 혹시 품귀일까하여 약사쌤에게 물의니 품귀는 아니고 2년여만에 디스토마 퇴치 처방전 받아 본다고 합디다.

    날도 춥고 촌각을 다투며 먹어야 하는 급한 약도 아니기에 귀가했고.

    다음날 아들이 상급종합병원 인근 약국에 가면 처방 받을수 있다기에 분당 차병원 인근 약국에서 쉽게 구매 완료 했습니다 디스토시드 21정(1정.600mg)이틀치 약값 자가부담100% 금액15900원 입니다.

    약효는 각질제거 상복부 축소 쾌변 얼굴빛 맑음 부작용 기력.쇠퇴 다크써클 발현 속 허텁함. 속에서 평소에 안 들리던 이상한 소리가 자주 남.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알벤다졸의 안전성이 얼마냐 하면 ? ................... 용법 .용량에보면 성인 및 24개월 이상의 소아 . 라고 표시 돼있습니다 , 이것은 감기약드링크 , 소화제드링크 , 피로회복드링크 보다 더 너그럽게 표시된 용법입니다  

     

     

    코 중앙에 갑자기 종양이 크게 났어요. 머리까지 뽀개질거같았는데 강아지 구충제 이버멕틴성분 심장사상충 약을 가루내어 물에 개어 붇였더니 종기가 사라짐. 신기방기 

    목이간질간질해요 기침가래나오고 근데기침약먹어도소용없어요 구충제3일4휴먹으면서치료하고잇고 점차낳아지는거같애요 기침할때마스크쓰고하라하고 집알콜뿌려닦거나 뿌려주거나햇어요저는요 다른가족들간염될까싶어서 제가편도가 취약한데 그래서그런가싶고 지금한달넘은듯해요 저는 알벤먹다 자꾸어지럽고 안보이는증상와서 메벤으로바꿧어요 지금은많이좋아진듯해요 

     

    간에 무리를 안주려면 공복에 섭취하세요 그리고 식사는 몇시간 뒤에 하시고요 그럼 간에 흡수가 안된다고 하네요 

     

    공황장애 앓고 있었고요 몇년동안 계속 약 복용 중이였어요 매일매일 먹었죠

    더 힘들어 지면 필요시에 먹는 약까지 복용도 하고요 술먹을 다음날은 더욱 심해지더라고요 그러던중 구충제가 비염에도 좋다는걸 알아서 와이프의 만성 비염을 잡고자 와이프에게 권했는데 매스컴에서 다루었던 간손상 신장손상 이야기를 듣고 안먹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와이프 앞에서 먹기 시작했죠 ~~ 음..... 그랬더니 만성피로가 사라지고 술을 즐기는 편인데 숙취가 너무 심한 편인데 너무 빨리 술이 깨고 몸안에서 활력이 생기는듯한 기분이 들면서 몸이 상쾌해지더군여 그렇게 와이프 앞에서 몇일 먹으면서 술도 빨리깨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것을 확인한 와이프는 구충제 복용을 하기시작했네요 ㅎㅎㅎ

     

    지금은 좋아지는것으로 보이고요 ~~~ 그런데 문제는 제가 주기적으로 복용하고 있는데 ~~ 몸이 너무 좋아져서 계속 먹네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구충제 복용하고 나서 부터 공황장애 약을 안먹고 있더라고요 ㅎㅎ

    정신이 맑아져서 굳이 안먹어도 되더라고요 ㅎㅎ 몇년동안 먹어오던 약인데 ....... 참 이별하려니 속이 시원하드라고요 ㅎㅎ 그런데 약을 3일 먹고 4일 쉬고 반복하려고 하던중 어느날인가 머리가 빠개질정도로 아픈날이 있었네요 너무 아파서 진통제 먹을까 하다가 안먹고 버텼는데 하루이틀있다가 괜찮아 지더라고요 제가 느꼈을때 좋아지는 증상이라고 판단 하고있네요 그래고 몸에 여기저기 붉은 반점들이 살작씩 올라오던데 그것도 그냥 좋은 증상이라고 여기면서 계속 복용중입니다 한 3개월 주기적으로 3일먹고 4일 쉬어볼려고요 지금 상태는 와이프도 좋아지고 있고 저는 피로감이 사라졌으며 공황장애 약을 안먹고 생활이 가능해졌고
    발톱 무좀이 점점 사라짐을 느끼고 있네요 새로 자라나는 발톱들이 멀쩡하게 자라더라고요 원래는 무좀먹은 발톱 ~~두꺼운 하얀색으로 되던데 그렇게 안되고 건강한 발톱으로 자라더라고요 와이프 고치려다가 저까지 혜택을 보고있어서 참 좋네요 ~~ 

     

    와이프 고치려다가 저까지 혜택을 보고있어서 참 좋네요 ~~ 

     

    저희딸도 3일복용했는데 머리칼이 덜 빠진다고하네요 계속 복용해야겠어요 

     

    알밴 1알 4일 복용 3일휴식 4주차에 효과가 나오고 있어요 저는 그냥 정수기물로 먹고 있고요 건조성 머리비듬 없어졌고요 손톱이 분홍색으로 진해지고 있는것같아요 옛날에는 좀 허여멀건 했었는데~ 그리고 배변하고 싶을때 배가 이팠는데 이제는 통증이 줄었고요 책을 볼때나 햇빛에 나가면 눈부심이 심했는데 완화됐어요 ㅋㅋㅋ대박이얘요 좀더 계속하고 끊을려구요 생리때 어지러웠는 대 괜찮아 수도 있으니~ 기대됩니다 

     

    구충제 드실 때 조심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한달여전부터 알벤다졸 400ml 하루 한알, 3일먹고 7주일 쉬었다 다시 복용하는 식으로 시작했는데, 이상하게 저는 소화가 잘 안되더군요. (만성위축성위염) 근데 먹고나면 유난히 위산이 역류하길래 그냥 개**콘 한포 짜먹었다가 밤새 속이 볶이고 불편해서 큰 고생했습니다. 나중에 보니 구충제는 역류성식도염 약과 절대 같이 먹으면 안된다는 임상 정보를 뒤늦게 알았습니다. 문제는, 구충제와 함께 먹으면 안되는 약에 대한 임상 조사 결과가 아직은 부족하기 때문에, 구충제를 드시는 동안만큼은 가벼운 영양제 외에는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 약들은 가급적 삼가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아직 이렇다할 가시적인 효과는 못보고 있습니다만, 3/7일에서 3/4일로 한달간 더 시도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위산 역류는 많이 진정되긴 했습니다만, 평소에도 소화가 잘되는 편이 아니라서 복용중에는 가급적 과식도 안합니다. 

     

     

    정말 효능이 엄청나네요 저또한 20년 비염 환자로써 딱 플루벤 한알 먹고 그효능에 놀랐습니다 매일 코물 기침으로 허리 통증에 스트레스에 20년 동안 수술2회 중이염 등~~ 의사는 코가 막혀 있다고 또 수술 하라고 하고 ~ 내가 수술하면 코물기침은 멈추냐고 했더니 코로 숨을 쉴수는 있으나 코물기침은 죽어도 고치지 못한다는~~ 500원짜리 한알에 2주째 코로 숨쉬고 코물이 나오질 않아 놀라울 따름 입니다 문제는 제약회사들이 이 사실을 알고 약성분을 바꾼다거나 가격을 미국처럼 100만원으로 올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구독자 분들도 담주부터 100% 정도 올린다는데 올려봤자 2천원 인데 비상약으로 구비해 놓으시미 맞을뜻 합니다 

     

     

    저는 왼쪽 무릎 통증이 있었는데... (항상 바로 잡을려고 노력은 하였지만...)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알벤다졸 첫날 먹고 잔 후 일어나니 일단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무릎 통증이 틀어져서 나타난 현상이 아니었던 것인지... 그리고 오른 쪽 눈 아래에 있는 다크 서클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크 서클이 사라지게 되면 오른쪽 눈에 있는 안 질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궁금합니다... 이런 현상들이 지금도 좀 믿어지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몸에 변화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기에 또 변화가 생기면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50대 후반 주부입니다. 알벤 하루 1정씩 3일 먹고 항문가려움증 90% 감소 어깨 근육통 90% 감소 전반적으로 컨디션 매우 좋아졌어요. 그러다 하루 쉬니까 도로 어깨 아파서 지금 다시 3일째 복용했어요~ 매일 1정씩 먹어도 되나요? 간수치는 정상입니다. 일주일 동안 3일 1정씩 먹고 하루 쉬고 또 3일 먹었어요. 이러다 구충제 중독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알벤 먹으면 어깨통증이 확 사라지는데요~ 매일 1정씩 계속 먹어도 되는지요? 

     

    디스토시드 처방안해줘요 민물회를 이번달만몇번먹었다고 사정해도 안해줍니다 미친것들! 약국에 재고가 아애 없답니다 미친것들은 처방해본적도 업고 약국은약팔아본적도없답니다

     

Designed by Tistory.